
신체 및 피부 노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가피하게 진행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피부의 표피층과 근막층에서 탄력이 저하되면서, 피부의 처짐과 주름이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전통적인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으로는 한계가 있어 의료적 도움을 받는 이들이 적지 않다.
다양한 시·수술 중 인모드 리프팅은 피부의 탄력 저하와 지방 축적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시술로, 고주파 에너지(RF)를 피부층에 전달한다. 이 시술은 피부의 깊은 층에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고, 지방과 지방 세포를 파괴해 얼굴의 윤곽을 개선한다.
인모드 리프팅은 두 가지 모드, MINI FX와 FORMA를 포함하고 있다. MINI FX 모드는 깊은 지방층에 집중해 지방 세포를 제거함으로써 이중턱과 처진 볼살을 개선하고, 얼굴 라인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정리한다. FORMA 모드는 진피와 표피층에 적용되어 콜라겐 조직의 재생을 유도하고 피부층을 탄탄하게 만들어, 전체적인 피부 밀도와 탄력을 개선한다.
특히, 시술 중 표피 온도를 1초에 1000번씩 체크하는 시스템으로, 통증과 화상, 물집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퍼플의원 고경민 원장은 “어떠한 시술도 각 개인의 피부 두께, 지방량, 얼굴형, 피부 처짐 정도 등을 정확히 진단한 후 맞춤 시술을 진행해야 부작용 없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메디컬투데이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8221856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