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윤곽 위한 지방분해주사, 스테로이드 함유도 체크해야

봄의 도래와 함께 변화를 모색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 때 많은 이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문제가 바로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체중 증가와 함께 피부의 탄력성 감소이다. 중년기를 지나면서는 체중이 증가하기 시작하며, 한번 잃어버린 피부의 탄력을 되찾기란 쉽지 않아져, 얼굴의 윤곽이 흐려지는 경우가 많다. 이중턱은 특히 얼굴과 목 라인을 불분명하게 만들어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큰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체중을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중턱이 남아있거나, 자연스러운 피부 처짐과 탄력 저하로 인해 이중턱이 두드러진 경우에는 지방분해주사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특히 버블주사라 불리는 시술은 직접 지방세포를 제거하고, 노폐물 배출을 촉진해 이중턱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효과를 보인다. 이 시술은 지방세포를 단순 축소시키는 것이 아닌, 지방세포 자체를 파괴해 결과가 오래 지속되며, 부작용 가능성이 높은 스테로이드 성분은 배제됐다.

버블주사는 복부, 허벅지, 팔뚝과 같은 다양한 부위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다. 이 시술은 림프 순환을 개선하고, 지방 분해 및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는 등 건강한 신체 관리에도 기여한다.

퍼플의원 고경민 원장은 “지방분해주사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는 시술에 사용되는 약물의 성분을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스테로이드 성분의 과도한 사용은 다양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경험 많은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개인에 맞는 진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출처] 메디컬투데이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3808104631

Home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지도
위로 스크롤